경쟁에 앞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보자가 장거리 달리기나 마라톤을 하기 전에 해야 할 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풀코스 또는 하프코스 대회 전에는 대회에 참가하기 전에 풀코스 30km, 하프코스 15km를 달리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으로 26마일 또는 13마일을 달리고 평소 훈련 거리 또는 대부분의 달리기 거리가 레이스 거리의 절반 미만인 경우 경쟁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 분명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
따라서 실시하는 장거리 훈련을 LSD 훈련이라고도 하며, 대회전 전 장거리 훈련이라고도 한다. 또는 하프 코스 항목이 표시됩니다.
그 정도의 훈련거리라면… 42km를 달리면 100km 울트라마라톤을 달리는 것이고, 21km를 달리면 완전한 훈련거리로 본다. 요약하자면, 풀 코스 전에 장거리 훈련을 하는 경우 약 30km만 달리면 됩니다. 여기서 약 30km는 힘들면 28~29km, 체력이 충분하다면 31~32km를 달릴 수 있다는 뜻이다.
슬라롬 훈련 도로
장거리 운동의 경우 걷기에 가장 쉬운 장소, 먼저 평평한 땅을 선택하십시오. 같은 거리를 달리면 언덕 코스는 어려워지고 훈련의 의지를 먹을 것입니다. 트랙도 마찬가지다. 단순한 400미터 랩이 아니라 우레탄 트랙은 열악한 장거리 훈련장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속도와 시간을 잡아먹는다. 많은 사람들이 차가 없어도 안전한 훈련장을 이야기하지만, 차가 있어도 아스팔트 트랙은 좋은 훈련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아스팔트는 달리기에 가장 적합한 트랙이며 대부분의 마라톤 대회는 자동차와 함께 아스팔트에서 열립니다. 아스팔트는 착지 시 탄성이 좋아 속도도 좋고, 트랙도 울퉁불퉁하지 않아 발의 피로도가 적고, 달리는 사람이 지루할 틈이 없어 달릴 때의 지루함이나 통증을 최소화하는 부가적인 요소도 있다. . 아스팔트 주행에는 다른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평평한 아스팔트 도로에서 장거리를 걷는 것이 좋습니다.
슬라롬 전 점진적인 거리 증가
장거리 운동의 경우 거리를 달리는 대신 오늘 달릴 수 있는 최대 속도로 달리고(최대한 빨리 달리지 않음) 중지합니다. 오늘 내가 달릴 수 있는 최대 거리는 15km였고, 그러면 15km에서 멈춥니다. 물론 완전한 운동이었다고 해도 말이다. 오늘은 15km, 다음에는 16km를 목표로 장거리 훈련을 합니다. 다음 장거리 훈련에서는 내가 16km를 완주했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사람들이 멈춥니다. . 20km든 19km든 이렇게 반복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 몸이 장거리 훈련의 최대 가치를 기억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