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원 마케팅회사, 계약 전 두 가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적어도 4군데 정도 상담을 해본 것 같은데… 그런데 다 똑같은 말을 하네요. 광고비가 한두푼도 안 들지만, 누구와 계약해야 할지조차 모르겠습니다. 하하…. .
인천에서 병원 마케팅 대행사를 찾는 많은 원장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이런 말을 자주 듣습니다. 아시다시피 병원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고, 직접 하게 되면 진료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가 에이전시 역할을 할 필요성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 네이버에서 병원 마케팅 회사만 검색하면 300개가 넘는 대리점이 나옵니다. 옵션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계약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병원홍보사와 계약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두 가지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3분만 시간을 내어 이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1. 포트폴리오에서 신규환자 유입 성과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인천병원 마케팅 회사에서는 게시물의 조회수와 노출 경험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론 조회수와 노출수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프로모션이 잘됐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노출이나 조회수가 많다고 해서 신규 환자 유입이 없기 때문이다.
예약 증가와 매출 증대의 효과를 직접 경험한 원장들 병원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단순히 노출 횟수를 늘리는 것을 넘어 신규 환자가 실제로 병원을 방문해야 한다. 따라서 에이전시를 선택할 때 신규 환자 유입과 매출 증대에 성공했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콘텐츠가 신규 환자를 유입시키는지 분석하고 이를 광고 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 회사는 병원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2. 홍보는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인천병원 마케팅 대행사를 선택할 때 다양한 광고 및 판촉 채널을 활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6가지 플랫폼을 통한 라이징 마케팅 예를 들어, 블로그는 여전히 매우 효과적인 채널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블로그 마케팅에만 집중하는 에이전시와 협력하는 것을 재고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광고와 판촉 방식이 아직 10년이 지났다면, 이는 ‘아니요’를 의미합니다. 하나의 마케팅 채널에만 집중하는 대행사의 경우 제한된 범위에서만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병원 마케팅회사, 계약 전 두 가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 경우 더 넓고 다면적인 관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불가능해집니다. 인스타그램, 네이버 지역 커뮤니티 기반 카페, 유튜브 등 조직의 타겟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는 더 큰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가져오시면 됩니다. 우리 병원에 오는 신규 환자가 많이 네이버 지역 커뮤니티 카페에서 온다면 카페 침투 마케팅 비중을 높이는 것이 효과적이고, 유튜브 홍보가 눈에 띄는 경우 유튜브를 통한 홍보를 강화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상향기획의 A병원 실제 홍보 사례
예시를 통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상승기획에서 실제 진행한 A병원의 마케팅 진행상황에 대한 자료입니다. A병원의 경우 앞서 언급한 카페 침투 마케팅과 블로그 등을 통한 홍보에 집중했고, 언론 보도도 냈다. 그 결과 A병원은 광고 개시 한 달 만에 신규 환자 38명을 유치했고 매출도 1.8배 늘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케팅 전후 예약 지표 변화 신규 환자 유치를 위해서는 잠재 소비자와의 접점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찾고, 결과를 보여주는 몇 가지 경로를 선택하며 전략적으로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이사님들은 여기서 다음과 같은 질문을 자주 하십니다. 그렇다면 각 채널을 다른 회사에 맡기는 것은 어떨까요?
각 채널을 다른 회사에 위탁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인천병원 마케팅회사, 계약 전 두 가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인천병원 마케팅의 경우 소비자에게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신뢰를 공고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러 회사가 업무를 분담하게 되면 마케팅 메시지가 일관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잠재 소비자에게 병원의 이미지가 통일되지 않아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여러 회사와 통신해야 하므로 불필요하게 시간과 자원을 낭비합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일관된 광고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 기업과 협력하여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천병원 마케팅과 라이징기획에 동참하세요.
병원홍보대행사를 찾을 때 꼭 이 ‘2가지’를 염두에 두세요.
인천병원 마케팅회사, 계약 전 두 가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해당 병원이 최고노출은 물론 신규환자의 지속적인 유입이 있는지, 블로그 이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인천병원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단 하나, 장기적이며 꾸준한 매출 증대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신규 환자 유치가 가능해야 합니다.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인해 라이징기획과 함께 일하는 이사님들. 이를 위해서는 처음부터 올바른 회사와 협력하여 일관된 광고 메시지를 구축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즈플래닝은 전 고객사 평균 94%의 재계약률을 보이고 있으며, 매주 원장과 소통하여 신규 환자 유입 현황 및 광고 성과 등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감독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오늘의 글을 통해 인천 병원 마케팅 대행을 고려하고 계신 원장님들의 고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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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말을 하는 회사는 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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