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비디오 게임 산업은 인디 게임의 인기와 수익성이 증가했습니다. 인디 게임은 주요 퍼블리셔의 지원 없이 소규모 팀이나 개인이 독립적으로 개발한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종종 고유한 아트 스타일, 혁신적인 게임 메커니즘 및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인디 게임의 현재 동향과 관점에 대해 쓸 것입니다. B. 그들의 성장, 도전과 기회.
인디 게임의 성장
인디 게임은 지난 몇 년 동안 인기와 수익 면에서 크게 성장했습니다. 2020년에 전 세계 비디오 게임 산업은 1,75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인디 게임이 그 중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Steam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2020년에 플랫폼에서 10,000개 이상의 인디 게임이 출시되었으며, 그 중 다수는 성공적이었고 일부는 비평가들의 찬사와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인디 게임의 성장 이유
개발 도구 및 플랫폼의 접근성
Unity 및 Unreal Engine과 같은 인디 게임 엔진의 등장으로 소규모 팀이 전문 그래픽 및 게임 메커니즘을 갖춘 고품질 게임을 쉽게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Steam, Itch.io 및 GOG와 같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을 통해 인디 개발자가 게임을 더 쉽게 배포하고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
게이머는 독특한 경험을 찾고 있으며 주류 타이틀과 다른 것을 제공하는 인디 게임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디 게임은 종종 틈새 장르를 탐색하고 도전적인 테마를 다루며 친숙한 메커니즘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플레이어에게 신선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디 게임 개발자의 과제
인디 게임의 성장과 인기에도 불구하고 인디 개발자는 성공을 방해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경쟁하다
매년 수천 개의 인디 게임이 출시되면서 인디 개발자가 눈에 띄고 의미 있는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플레이 및 모바일 게임의 부상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가격에 더 민감해졌으며 인디 개발자가 마케팅 예산이 더 큰 대규모 스튜디오와 경쟁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파이낸싱
게임 개발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일 수 있으며 많은 인디 개발자는 프로젝트 자금을 조달할 재정 자원이 없습니다. Kickstarter 및 Pig와 같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은 일부 인디 개발자가 자금을 모으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다른 많은 개발자는 게임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검색 가능성 및 가시성과 관련된 문제
매년 수천 개의 게임이 출시되면서 인디 게임이 가시성을 확보하고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Steam과 같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의 게임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인디 게임이 눈에 띄고 관련성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디 개발자를 위한 기회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인디 개발자는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체 금융 모델의 등장
Patreon, Itch.io와 같은 대체 자금 조달 모델과 Humble Choice 및 Utomik과 같은 구독 기반 서비스가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인디 개발자에게 게임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헌신적인 팬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체 유통 플랫폼의 등장
Steam은 PC 게임의 지배적인 디지털 배포 플랫폼으로 남아 있지만 Itch.io 및 GOG와 같은 대체 플랫폼은 인디 개발자에게 Steam과 관련된 높은 수수료 없이 게임을 배포하고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Google Stadia 및 Amazon Luna와 같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부상은 인디 개발자가 강력한 게임용 PC 없이도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인디 게임 트렌드
성장, 도전, 기회와 함께 인디 게임 산업을 형성하는 몇 가지 트렌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내러티브 게임
“러닝 시뮬레이터”라고도 하는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게임 메커니즘보다 스토리텔링을 우선시하므로 플레이어가 풍부하고 상세한 세계를 탐색하고 몰입형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러티브 게임의 예로는 Firewatch, What Ramses of Edit Finch, Gone Home 등이 있습니다.
불량 게임
Roguelikes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레벨, 영구적인 죽음, 도전적인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모든 게임에서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절차적으로 생성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의 예로는 Hades와 Dead Cell이 있습니다.
레트로 게임
레트로 게임은 80년대와 90년대의 고전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종종 픽셀 아트, 칩튠 음악 및 장치가 포함됩니다. 레트로 게임의 예로는 Shovel Knight, Celeste 및 Stardew Valley가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어몽 어스(Among Us) 및 폴 가이즈(Paul Guys)와 같은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멀티플레이어 지향 게임이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종종 가젯을 제공하며 배우고 플레이하기 쉬워 다양한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R 게임
최근 몇 년간 가상 현실(VR)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인디 개발자들이 이러한 추세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VR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기존 게임에서는 불가능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VR 게임의 예로는 Beat Saber, Superhot VR 및 Arizona Sunshine이 있습니다.
인디 게임에 대한 전망
인디 게임에 대한 전망은 긍정적이며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구 및 플랫폼의 접근성 증가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의 결합이 인디 게임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고유한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와 대체 자금 조달 및 배포 모델의 출현은 인디 개발자가 혼잡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인디 게임이 크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역 중 하나는 VR입니다. 기술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인디 개발자는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고 혁신적이고 흥미진진한 VR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졸업 증서
요약하면, 인디 게임은 경쟁, 자금 조달 및 검색 가능성과 같은 문제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개발 도구 및 플랫폼의 접근성 증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 대체 자금 조달 및 배포 모델은 독립 개발자가 혼잡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내러티브 게임, 로그라이크 게임, 복고풍 게임, 멀티플레이어 게임, VR 게임 등의 트렌드가 산업을 형성하고 있으며 인디 게임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